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천 상첫동 주민센터 금요노래교실》 에그대지강사 이월연과다다같이 배우는 금주 신곡은 ♥️ 가수 최영철의~ 내가 이러려고* 뭐더러 거시기를 했자신....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4:36

    기쁩니까. 신자인 회원의 신자 신고 이월 연강사가 매주 함께 해서 더 행복한 상 1동 주민 센터 음악 교실!이번 신곡에서 배우는 음악 제가 이렇게 하면*사랑이 무엇이라라는 곡으로 알려진 가수 최...영철이 음악가가 만든 배경을 살펴보면 현재의 상황을 표현하고 국민 감정을 달래려고 만들어진 곡입니다.^^


    >


    >


    내가이럴려고사랑을한자신감.잘못된사랑의인연에울게.내가이럴려고당신을믿었던자신.늦은후회를하게되네.사랑도 미움도 내게는 사치였다.요즘하고 누구 탓하고 원망할까?낮 여름 여름 여름 여름 여름 여름 여름 여름 여름 너에게 물어보자.내가 이렇게 하려고 사랑을 했던 자신감. 내가 이렇게 하려고 사랑을 했던 자신' 배워볼까요?


    어떤 느낌이었어요?어릴 때부터 너희 아줌마를 부검하고 통곡할 것 같아요.내가 이렇게 하려고 내가 이렇게 된다고 훌쩍


    조별 나쁘지는 않으니까 나눠서 불러보는 음악, 정성을 담아서 불러봐야지.짝짝 잘합니다



    박우철 형 물처럼 원하는 대로 복습해 보세요~60기 킴히에쵸은 강사 등 쵸쯔동 금요일 노래 교실에서 두번째 맨 봉 거스름 돈입니다. 원장이 또 어떤 숙제를 내 주던고?입니다.의무를 다한다고 하니까 좀 구경하고 보지 않겠습니까?


    >


    회원분들과의 이야기도 자연스럽게~이야기도 풀리고


    진미령 씨의 미운 사랑 노래로 미션 완료!!!


    >


    제가 즉흥적으로 시켜봤습니다 '홍도야 울지 마' ~ 당황하지 말고 당당하게~ 아싸 김혜정 강사 짝짝!!


    >


    >


    신곡 배우고 웃고 즐기다가 2시간 피릿~???즐거운 시간은 빨리 간다면서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