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추천, 여성 코미디 영화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1:19

    >


    여러분의 인생 영화를 찾겠습니다!안녕, 말입니다:D오늘은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속에서 여성 주연의 코미디 영화 6개를 가져왔어요!, 쿡식"빙맛 코미디"을 나쁘게 생각하지 말라면 저격할 수 있는 영화, 이제 소개합니다!주의! 청불 영화가 다소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부모님과의 시청은 삼가해 주십시오.


    >


    >


    감독님 이름이 보인 본인인가요? 에 벌써 폴라!!! 와인 컨트리는 이미 폴라가 주연, 제작, 연출까지 한 감독 데뷔작이라고 한다.출연자들은 그녀의 실제 베프이자 레전드 SNL 크루들!!! 굿 플레이스 판사를 비롯해 할리우드 코미디 여제들이 본인을 찾고 있는데 웃기지 않고 있을까요?평점이 낮아 기대하지 않고 보았지만 예상외로 재미있었던 영화다! 작은 재미와 함께 와인의 고향, 본인파 발레의 경치를 감상하며 힐링할 수 있는 영화다.배우들도 실제로 친하다고 하니 따뜻함이 더해져요. 최근에도 영화를 보며 부모님을 위하고 제 미래를 상상하고 여러가지 생각하게 되었습니다만, 본인이 더 듣고 또 본다면 더 크게 공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평점을 이해할 수 없는 영화, 감독님께 이미 폴라의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는 영화, 와인 컨트리였습니다!!


    >



    >


    >


    어설픈 행오버라고도 할 수 있는 과격한 코미디 영화입니다! 저는 같은 여자라서 그런지 행오버 보다 더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게다가, 과인의 주인공들이 앵무새라는 점이 의의가 있었습니다.대사가 꽤 야해서 보면 속이 시원해지는 스트레스 해소용 영화에요.#매력적인 미라쿠니스 #사랑스러운 크리스틴 벨그리하소 #존X웃기는 캐서린의 개성 폭발하는 캐릭터들의 케미 또한 훌륭해! 인생에 지친 당신, 파격적인 일탈영화가 필요하다면 영화 배드 맘스를 추천합니다!


    >


    >


    속편은 재미 없다구요?아니요!존 X재미 있습니다!!본편 정도의 속편은 없다는 공식을 깨고 더 강력한 웃음으로 돌아왔습니다!이번에는 3명의 여성의 부모님까지 나오지만, 딸들만큼 독특한 캐릭터의 부모님들이 합세하면서 매우 웃깁니다.


    또 제1재미 있었고 조합은 기러기와 그의 어머니!그리고 그 사이에 낀 섹시 산타!


    >


    본편보다 더 뚱뚱하고 소음적이며 재미있는 속편, "배드맘즈" 크리스마스입니다!!!


    >


    >


    넷플릭스의 신작 영화다! 나쁘지 않은 배우가 와서 보게 된 영화인데 생각보다 재미있고 감동적이네요.어머니가 되기 전 우리 같은 소녀였다 3명의 여성의 일면을 다룬 스토리다.이 언니들은 모두 장남의 아들까지 낳았지만 웃고, 귀엽고 귀엽습니다!!3명의 조합이 딱 맞아서 아들 역을 맡은 배우들과의 궁합이 좋습니다.좋은 대사도 많고 따뜻해서 흉곽이 따로따로 되어 의미 있는 영화였습니다.고향을 떠나서 즐겁지 않기 때문에 타향에 살고 있는 저로서는 공감대가 많이 가는 영화였습니다. 저희 부모님도 빈집 증후군을 앓고 계시기 때문에 부모님과 함께 보시면 좋았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재미와 감동을 모두 겸비한 영화, 적절한 레벨로 부모님과 함께 봐도 좋은 영화, "애저후드"였습니다.!!!


    >


    >


    믿어보는 SNL 출신 배우들! 크리스틴 위그, 마야 루돌프, 그리고 멜리사 매카시까지! 크리스틴 위그가 각본에 참여하고 멜리사 매카시는 이 영화로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까지 수여합니다.로즈번도 고급스러운 외모와는 달리 코미디 영화에 자주 출연하죠? ↓ 언니들이 잘 망가져요!!! 코미디 여왕들답게 연기가 딱 맞아떨어져 입고 다음번에 들어갑니다!!! 수위가 높아 화장실 유머가 폭발합니다.이런 종류의 코미디 영화가 괜찮으신 분이라면 꼭 봐 주세요!!! 재미있지만, 멜리사 매카시가 크리스틴 위그의 집에 찾아가 대화하는 장면이 아주 좋았어요. 능


    >


    존X 웃기는 영화, "내 여자 friend의 결혼식"을 소개합니다.


    >


    >


    넷플릭스로 업데이트되기를 손꼽아 기다렸던 영화다.4차원 매력 품품하은 케이트 멕키농는 거죠!!!두 배우가 정말 친하지 않을까 생각할수록 환상적인 조합입니다.케이트 맥키넌은 미쳤어요!!! 미친 목소리와 거리낌없는 코믹 연기!!! 향후 가정 스토리가 기대되는 배우다.액션도 병X같지만 멋있고 볼거리도 있고 스릴을 느낄수 있습니다.영화의 배경이 이루어지는 유럽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는 즐거움도 있습니다. ​ M16의 수장 역할을 맡은 지 너 온 앤더슨은 커밍 아웃한 케이트 멕키농이 이상형이며 우상으로 꼽은 배우라고 하네요. (영화속에서 케이트 맥키넌이 왜 그렇게 나쁘지 않았는지 이해가 가네요! 킬린터에요 용으로 좋은 빈맛 액션코미디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추천 )


    >


    우먼파워를 느낄 수 있는 여성가운데 코미디영화! 앞으로 이런 영화들이 많이 제작되고 넷플릭스에도 많이 업데이트 되었으면 좋겠습니다.그 사람이 너무 예쁘지 않게 추천한 만큼 재밌게 즐기세요앞으로는 더 좋은 영화, 더 재미있는 영화 찾아뵙겠습니다.제 포스트를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공감도 눌러주시면 더 감사하겠습니다.) 아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