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BTS) 부산 팬미팅 전세계가 들썩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9:52

    이 15일 토요일 방탄 소년단, 열렬한 팬 타르 렘 데리고 팬 미팅의 현장 방문한 스토리를 보냈는데, 하려고 합니다.콘서트 때마다 티켓 예매를 시도했지만 한 번도 성공하지 못했다. 이번에는 운이 좋았는지 표를 예매할 수 있었다.공연은 오후 7시부터지만, 타르 렘은 낮 7시에 출발해야 한다고 했다. 도착해 보니 이렇게 줄이 길게 늘어섰다.


    >


    ​ ​ ​ ​ ​ 올림픽 이들 팬 미팅과 하나 0~20대 만 있다고 생각했지만 방탄 소년단(BTS)팬 층 국적 불문 나이 불문이라 할 만큼 팬 층이 전부나 같아서 글로벌 했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궁금한 점이 생겼다.


    ​​


    >


    ​ ​ ​ 이 많은 사람들이 공연 시작까지는 아직 하나 0시간을 남았는데 왜 이렇게 하나칙부터 줄서서 기다리고 있을까? 한 번도 어린이 돌 팬미팅에는 참가한 적이 없는 본인으로서는 이해할 수 없었다. 햇살이 당신의 따가워서 뒷목이 아프기까지 해서 매일매일이 절실했어요.


    ​​.


    >


    한동안 줄을 서서 아미빔과 기념 티셔츠, 키링을 샀다. 아미빔 이전의 것은 아무 기능이 없기 때문에 새로운 모델을 사야 응원할 수 있다고 할 것입니다. 그나마 전의 것은 인터넷 주문도 못하고 서울 명동까지 가서 5만원 이상 준 것 같은데 오히려 더 쌌습니다.드디어 출입구까지 도착했어요. 가람은 친구들과 함께 경기장 안쪽에 즐거움도 있고, 상품이나 기타 기념품을 살 테니, 지금부터 흐지부지 놀러 가라고 할 겁니다.​


    사실은 아주 조금 시원해서 가서 좀 쉴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


    >


    이 날의 입장을 위해서, 자기 인증을 위한 서류를 사전에 준비해 두면 좋았을 것이라고 생각한다.암표 거래를 앞두고 그러는데 행사 진행요원은 규정대로 해야 하고 부당하게 구입한 게 아니라 아이 대신 부모 명의로 표를 예매한 친한 친구는 입장하지 못해 분통을 터뜨리는 하나도 없었다.딸 램을 넣고 가벼운 마음으로 현장 사진을 찍으며 잠시 둘러봤다.


    >


    현수막의 컬러가 내가 나쁘지 않은 색조로 한 장 찰칵!!


    >


    한쪽에서 뭔가를 하고 있는 이 절친을 찍으려고 한 건 아닌데 나중에 보니까 느낌이 좋네요. ^^;;​​


    ​​


    >


    >


    ​​​​​


    >


    방탄소년단 관련 상품, 캐릭터 상품, 휴대전화 케이스 등 다양한 파생 상품이 팬들의 시선을 끌고 있었다.팬 입장에선 무조건 문제가 될 법도 한데 부모 입장에선 마냥 좋은 것 같지 않았다.​​


    >


    애기돌그룹 육성해서 다양한 파생상품으로 돈을 버는 것이다 사업적인 면에서는 뭐라고 할 게 없지만 과연 애기돌 가수들이 그걸 원하는가?소리 없이 그들을 사랑하고 콘서트장에 가서 응원하는 팬들도 어쩔 수 없이 이런 분위기에 편승시키는 기획사들도 문제가 있다고 개인적으로 소견한다.​


    ​​​


    >


    방탄소년단 팬미팅이 끝나는 시간에 맞춰 부산 아이애드 경기장으로 돌아왔다.그런데 갑자기 경찰차의 과인타과의 험악한 분위기가 이어졌다.주위 사람에게 물어봐도 확실하게 아는 사람은 없었다.팬들이 한자리에 모여 문을 두드려 열어 달라고 항의해 난리도 아니었다.카라 통신으로 인해 여러 가지 소문이 나돌면서 슬슬 불안한 기분이 되었습니다.끝난 시간이 한참 지난 사람도 딸 램은 과인 오지 않고 전화기도 꺼져 있어 초조한데 밤늦게 비까지 와서 한마디로 총체적 난국이었다......여기저기 아이를 기다리는 부모들의 원한이 늘 그랬던 것처럼 가서 아미팡만한 부모들이 그날 거기서 아이들을 계속 기다렸던 것 같다.


    ​ ​ ​ 교루이에키탈렘은 12시가 되어 재회할 수 있었다.진행 요원들이 만일 사건에 대비하고 팬을 차례로 쫓히스 때문에 늦다고 하지만 오전 0시가 넘어 아이들을 감금하게 문을 열어 주지 않을 때 아이들이 맡아야 할 공포감과 밖에서 부모들이 기다리고 있음을 알면서," 나쁘지는 않다"들의 규정만 고집한 것은 방탄 소년단(BTS)팬에 대한 배려를 나쁘지 않고"진행 스킬"는 부족했던 것이 아닌가 싶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